만테카 히어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그리 코리아 (대표 아마노 유스케)는 자사의 해양 액션 모바일게임 '만테카 히어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밤을 컨셉으로 한 총 24개의 새로운 스테이지가 오픈돼 한층 더 긴박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됐다.

또한, 강력해진 몬스터들에 맞서기 위해 기존의 레어 등급보다 더욱 강력한 등급인 슈퍼 레어(SR) 등급의 함선 9종이 추가됐다. '나이트 시리즈'로 불리는 신규 함선 9종은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친구 마을을 방문해 친구가 모은 풀 3D 함선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으며, 친구의 게임 아이디를 직접 입력하면 동료로 초대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등 커뮤니티 기능이 개선됐다.

이와 함께 그리 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친구 추천 아이디(ID)를 입력하면 보너스가 지급되는 추천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임 리뷰를 남긴 모든 게이머에게 유료 전투선 뽑기를 할 수 있는 200 만테카 스타를 지급하는 기존의 켐페인도 연장해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만테카 히어로' 홈페이지(http://kr.product.gree.net/manteka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테카히어로 업데이트
만테카히어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