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 온라인, 간담회 통해 상반기 주요 업데이트 공개

녹스미디어(대표 정지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포스: 시공의 수호자'(이하 포스 온라인)의 첫 게이머 간담회가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지난 27일 지방 게이머들의 건의를 적극 수용해 온라인 간담회 형태로 수정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1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포스 온라인'의 개선 사항과 업데이트 의견을 수렴하고, 게이머와의 질의 응답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삼방 세력 전장과 서버 통합 경기장 시스템, 신규 클래스 '궁'의 추가, 재료 아이템을 활용하여 더욱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연금 시스템, 자신이 좋아하는 스킬을 강화하거나 특수한 효과를 추가할 수 있는 현수 시스템이 추가될 것임이 게이머들에게 알려졌다.

특히, 여름 출시 예정의 한국형 콘텐츠로 명장 '황진이'의 원화가 공개돼기도 했다.

이와 함께 녹스미디어는 간담회 진행 시간에 맞춰 홈페이지 내 캐릭터 스크린샷 올리기 이벤트로 명장 및 천리마 등의 게임 아이템을 게이머들에게 선물했다.

녹스미디어의 박종화 이사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게이머 분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간담회에서 수렴한 다양한 의견들을 파악하여 게이머 분들이 원하는 부분도 충족시킬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pos.game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온라인 황진이 원화
포스온라인 황진이 원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