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의 야심작 롤플레잉 게임 ‘다크폴: 언홀리워즈’가 다가온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금일(30일) 그리스의 개발사 어벤추린(대표 자드 엘 메다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다크폴:언홀리워즈’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이 작품은 ‘다크폴’의 후속작으로 사용자의 컨트롤 실력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전투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게이머간 PvP가 중심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이다.

이번에 오픈된 ‘다크폴: 언홀리워즈’ 티저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트레일러 영상을 비롯해 게임 시스템 및 직업 소개 영상 10개를 만나볼 수 있으며, 배경 시나리오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기본 정보 및 콘셉트 아트와 스크린샷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엠게임은 향후에도 티저 사이트를 통해 ‘다크폴: 언홀리워즈’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엠게임 퍼블리싱 사업실 이명근 실장은 “엠게임은 현재 ‘다크폴: 언홀리워즈’의 언어 변환 뿐만 아니라 아시아권 게이머들의 성향에 맞도록 기획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를 비롯해 일본을 시작으로 하는 아시아 지역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며 “하반기 중 비공개 테스트 진행을 목표로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폴: 언홀리워즈’ 티저 사이트(http://dfuw.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인 다크폴: 언홀리 워즈 대표
사진
엠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인 다크폴: 언홀리 워즈 대표 사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