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5월에는 PC방에서 혜택 누리자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에 5월 한 달간 프리미엄 PC방 혜택을 확대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먼저, 전국 14,000개의 사이퍼즈 프리미엄 PC방에서 게이머들에게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더욱 높은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해 적용한다.

우선 2일부터 이벤트 기간 내내 플레이어 등급 및 캐릭터 경험치를 200% 지급하며, 게임 플레이 종료 시 지급하는 ‘보상카드’의 혜택을 강화, 2배의 달러(게임머니) 및 주화, ‘언커먼’ 등급 이상의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전투 종료 후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주괴카드’를 ‘주괴’ 아이템 없이도 획득할 수 있도록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10일부터는 매주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PC방 버닝 버닝!’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PC방 혜택 강화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두 번째 혜택 강화내용은 오는 16일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각 기념일마다 공성전을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 1일 최대 3회까지 지정된 특수 부스터 아이템을 선물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슈퍼부스터 50:50’을, 5월 15일 스승의 날에는 ‘학창시절 블루 부스터’를 각각 선물하는 등 각 기념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특수 부스터 아이템을 지급하며, 출석 횟수에 따라 ‘슈퍼부스터 유니크’ 아이템과 달러 등의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한편, 오는 16일까지 다양한 카드 조합을 통해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배틀 오브 사이퍼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BP(배틀 포인트)를 활용해 ‘캐릭터 카드’와 ‘연성 도구’를 조합해볼 수 있으며, 다양한 카드 조합에 따라 ‘스페셜 웨딩 코스튬’, ‘유니크 및 레어’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 5월 PC방 이벤트 이미지
사이퍼즈 5월 PC방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