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가정의 달 맞이 '라쿠마스 패밀리'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에 라쿠마스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5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쿠마스' 가족들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라그 패밀리' 퀘스트 3종과 '간식 주세요', '힐링 타임', 라쿠마스씨의 상자' 등의 일일 퀘스트로 구성됐다.

먼저 '라쿠마스 패밀리' 이벤트에서는 '라쿠마스'의 애완동물들을 찾아주면 각종 간식거리가 들어있는 '과자 주머니'와 15분 동안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생강빵'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라쿠마스' 부인의 딸 '리네트'에게 어울리는 짝을 찾아주면 유용한 아이템이 무작위로 지급되는 '오래된 보라색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꽁치'의 부모를 찾아주면 코스튬 아이템 '반짝반짝 작은 별'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일일 퀘스트도 함께 등장한다. 코모도 마을의 '꽁치', '고파라', '달달'에게 간식을 줄 경우 최대 20레벨의 요리 중 2가지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고, '푸링', '코코미야'와 이야기를 나누면 일정치의 HP와 SP를 회복시켜주는 버프가 적용된다.

또한, 코모도 마을 구석에 있는 상자들을 탐색해 '떡 세트', '너구리 인형', '이그드라실의 씨앗', '파리의 날개' 등 다양한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그라비티의 신정섭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라쿠마스' 가족들과 관련된 색다른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퀘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해 '라그나로크'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라로크 포스터
라그라로크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