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게임도 하고 용돈도 받는 '어린이날 이벤트' 실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 / 이하 한게임)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크리티카에 가정의 달 5월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먼저 어린이날을 기념해 오는 5월 5일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2천 K포인트가 지급된다. 더불어 금일부터 3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부활석', '강화석', '진귀한 보물단지', '고급 룬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는 '크리티카에서도 축제를 즐겨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15일 이상 출석 체크한 게이머는 신규 고양이 인형 아바타 '샤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5월 3일부터 21일까지 크리티카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댓글을 단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10일부터 30일까지 크리티카 이벤트 페이지에서 계정당 하루 한 번 SNS 댓글을 단 게이머에게 다양한 보상이 선물되는 'SNS출석도장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 포스터
크리티카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