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감미로운 노래를 부르는 신규 영웅 ‘디바’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신규 영웅 집단 마비노기 제로의 두 번째 영웅 ‘디바’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디바’는 노래를 부르는 캐릭터로, 악기를 연주하는 음유시인과는 달리 감미로운 목소리를 이용해 아군의 공격을 지원하고 적의 공격을 방해한다.

이와 함께 기존 악기의 연주와 같은 방식으로 멜로디에 따라 직접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악기를 연주하는 이들과 함께 합창도 할 수 있다. ‘앵콜’ 스킬 사용시, 모든 음악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할 수 있으며 ‘환상의 코러스’ 스킬을 이용하면 함께 싸우는 파티 원들을 지원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5일까지 ‘음악 스킬 수련치 2배 이벤트’를 실시하며, 4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디바’의 ‘콘서트 무선마이크’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마비노기에 가입한 신규 게이머들에게 선착순 3000명 에게 넥슨 캐시 1만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비노기의 신규 영웅 집단 마비노기 제로의
디바
마비노기의 신규 영웅 집단 마비노기 제로의 디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