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 신규 'R클래스'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턴온게임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모바일게임 '다함께 차차차'에 다양한 능력을 보유한 최상위 클래스인 'R클래스'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다함께 차차차'에서 제공하는 30여종 모든 차량들은 S클래스에서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규 R클래스로 등급을 상향할 수 있게 됐으며, 'R클래스'로 업그레이드 된 차량들은 3종의 고유능력 중 임의로 선택∙제공되는 1종의 기본 고유 능력에 더해 게이머 자신이 직접 7종의 부가능력 중 2개를 자유롭게 추가∙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개발사 턴온게임스의 한 관계자는 "'R클래스' 차량들에는 차량별로 다양한 능력을 새롭게 삽입해 게이머들이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개성있게 튜닝할 수 있도록 했다"며 "한층 더 강력해진 'R클래스'로 더욱 새롭고 강렬한 레이싱을 즐겨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R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R클래스'의 업그레이드 비용을 50% 할인하는 'R클래스업 비용 50% 파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출시 5개월차에 접어든 '다함께 차차차'는 넷마블의 오랜 퍼블리싱 역량을 모바일로 집대성 해 모바일 게임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는 게임"이라며 "향후에도 게이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업데이트를 중심으로 발빠르게 대응해 최고의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차차차 R클래스
다함께차차차 R클래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