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모바일슈팅게임 '날아라팬더 for kakao' 서비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쉬운 조작과 귀여움으로 똘똘 뭉친 모바일 캐주얼 비행 슈팅게임 '날아라 팬더 for Kakao'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게임은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수시로 등장하는 장애물을 피하고, 앞을 가로 막는 블록을 격파하는 방식이다. 귀여운 6종의 캐릭터와 전투를 도와줄 각양각색의 펫을 이용해 스릴 넘치는 비행을 즐길 수 있는 '날아라 팬더 for Kakao'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특징에 따라, 화려하게 펼쳐지는 공격으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쾌감을 제공한다.

특히, 무기를 업그레이드 할 때 마다 외형이 변하는 미사일과 파스텔 톤의 배경, 손쉬운 조작은 <날아라 팬더 for Kakao>에서 볼 수 있는 매력 포인트다.

또한, 강력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피버모드와 일일 미션, 캐릭터의 성장, 수집, 업적 시스템 등 기존의 비행 슈팅에서 볼 수 없었던 재미 요소들이 즐비해, 이용자들은 쉴새 없이 귀여운 캐릭터들과 비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게임의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7일부터 28일까지, 게임 내 등장하는 알파벳을 모아 단어를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하는 단어에 맞는 패스트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랜덤으로 아이템을 제공하고, 30명을 초대하면 귀여운 캐릭터를 선물하는 ‘팬더 비행단 모집 대작전’도 실시한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날아라 팬더 for Kakao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8)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날아라팬더메인이미지
날아라팬더메인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