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임직원들, 선정릉 찾아 문화재 지킴이 활동

라이엇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는 지난 7일 자사 임직원들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선정릉을 찾아 문화재 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문화재청과 함께 하고 있는 ‘한 문화재 한 지킴이’ 활동의 일환으로, 한국 문화유산을 보호하고 지지하는 라이엇 게임즈의 사회환원 활동 중 하나다.

이 날 문화재 지킴이 활동에는 오진호 아시아 대표를 비롯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나선 라이엇 게임즈 임직원50여명과 e스포츠 관계자(온게임넷, 나이스게임TV) 등 총 60여명이 참여했으며, 약 2시간 30분에 걸쳐 선정릉 공원 내부 및 외부 쓰레기 줍기와 잡초 뽑기 등 주변 정화활동에 나섰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라이엇게임즈 오진호 아시아 대표는 “지난 해에 이어 또 한 번 임직원들과 함께 문화재 지킴이로서의 활동을 실천하게 되었으며 이번에는 파트너사분들도 기꺼이 함께 해주셔서 더 뜻 깊은 것 같다”며 “우리 주변에도 너무나 소중하고 뛰어난 한국 문화유산이 많다는 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이를 보호하고 지지하는 데 꾸준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엇 게임증 임직원 선릉 청소
라이엇 게임증 임직원 선릉 청소

라이엇 게임증 임직원 선릉 청소
라이엇 게임증 임직원 선릉 청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