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공성전이다! 선계, 대규모 업데이트 '혈투' 진행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선계'에 7차 대규모 업데이트 '혈투 Part1'을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간 공성전 '황궁전장', '3대3 경기' 등의 신규 PvP 콘텐츠가 공개된다. 특히 '황궁전장'은 매주 화, 목, 토 오후 8시 30분부터 30분간 진행되며, 전투에서 승리한 길드장과 길드장의 연인은 황제와 황후 칭호와 함께 .5배의 보너스 보상과 매일 2시간의 경험치 2배 버프가 적용된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5월 16일까지 근골레벨을 향상 시킨 게이머에게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하는 '근골튼튼 선물빵빵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총 5개의 던전에서 지정된 보상이 2배 증가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의 전지혁 부사장은 "PvP시스템이 강화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PvP 모드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선계 홈페이지(http://sg.4399.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계 포스터
선계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