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 넘치는 웹게임 삼국판타지 사전 등록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은 중국의 완미세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웹게임 ‘삼국판타지’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삼국판타지는 중국에서 먼저 론칭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턴제 방식의 웹게임으로, 위, 촉, 오 삼국의 역사적 배경을 재해석했다.

이 게임에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등용 삼국 명장 시스템이 도입돼 게이머가 삼국의 영웅들과 함께 전투를 수행하며 육성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음은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오는 5월29일 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며, 사전 등록을 마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증을 지급하고,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탭북을 증정한다.

다음커뮤니케이션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삼국판타지는 그동안 많은 게임들을 성공시키며 개발력을 인정받은 완미세계가 제작해 게임의 완성도가 높을 뿐 아니라 삼국지 스토리를 RPG적으로 재해석해 더욱 매력적인 게임이다”라며 “티저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삼국판타지’의 안정적인 오픈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판타지 티저사이트(http://pub.game.daum.net//rok/teaser/index.da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 판타지 사전 등록 페이지
삼국 판타지 사전 등록 페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