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야망', 대규모 PvP콘텐츠군단전 업데이트 진행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 이하 다음)은 스마트게임즈(대표 임건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웹게임 '삼국야망'에 군단전을 추가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신규콘텐츠군단전은 군단 별로 총 10명의 군주가 참여해 군단과 군단 간의 전투를 펼치게 되며, 총 군단 순위와 개인 공헌도에 따라 장수팩, 은전 등의 포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2일까지 '삼국야망' 홈페이지에 군단전 우승팀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100 찰전'이 지급되며, 군단전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이 증정될 예정이다.

다음의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삼국야망'은 지난 1월 출시 이후부터 전략 웹게임 마니아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는 웹게임이다"라며,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군단전 업데이트를 통해 전략성과 커뮤니티 결속력이 더욱 강화된 '삼국야망'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야망' 홈페이지(http://3ya.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야망 스크린샷
삼국야망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