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슈터를 옷으로 입는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의류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에프엔케이(대표 김성운)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주니어 의류 전문 브랜드 제이씨비(JCB)를 통해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를 활용한 주니어 의류를 출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주니어 의류는 '나이트워커', '캐논 슈터' 등 '메이플스토리' 대표 캐릭터 이미지를 디자인화한 티셔츠로,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티셔츠는 전국 170개 제이씨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며, 티셔츠 구매자 전원에게는 '메이플스토리' 저금통 및 '샤이니 이펙트' 아이템 쿠폰이 증정된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퍼즐제작 전문업체 챔퍼아트(대표 김덕용)와 함께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캐릭터와 몬스터 이미지를 활용한 직소퍼즐, '몬스터를 찾아라 특별판'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총 1,000피스와 150피스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전국 이마트 매장 및 대형서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몬스터를 찾아라 특별판' 퍼즐 한정판의 구매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굿아이디어 이펙트' 아이템 쿠폰이 선물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아동복
넥슨 아동복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