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크, 2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17일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마이어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모나크'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17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6층까지 공개됐던 '헬게이트 던전'의 7층이 열린다. '정신의 회랑'이라 명명된 이 던전은 새롭고 더욱 강력한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모나크에 현존하는 가장 최고급 아이템인 '금장 셋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직 영웅끼리만 PvP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무법지역'을 통해 각 영웅들의 진정한 진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장비의 추가 능력치를 랜덤으로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 옵션 변경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도 선보여진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연휴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모나크'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2시간 이상 플레이 시 게임 내 금화상점에서 다양한 캐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금화'를 지급하며, 넷마블 가맹PC방에서 '모나크'에 접속하면 최초로 선보이는 '40칸 인벤토리 확장가방'과 '스킬초기화 주문서' '레전드 아이템 감성서' 등이 들어있는 'PC방 대박상자'를 증정한다.

넷마블의 지종민 본부장은 "'모나크'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헬게이트 던전의 추가 업데이트로 게이머 분들께 새로운 도전 욕구와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게이머 중심의 발 빠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끌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나크' 홈페이지(http://monarch.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