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메탈 기어 솔리드 더 레거시 콜렉션' 7월10일 정식 발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부사장 정석근)는 자사를 대표하는 잠입 액션 게임인 '메탈 기어'시리즈의 총집편 '메탈 기어 솔리드 더 레거시 콜렉션'을 오는 7월10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메탈 기어 솔리드 더 레거시
콜렉션
메탈 기어 솔리드 더 레거시 콜렉션

지난 1987년 처음 등장해 잠입 게임이라는 장르를 확립한 '메탈 기어' 시리즈는 영화와도 같은 영상미와 스토리를 자랑하며, 게임성과 더불어 그래픽이나 음악 등 다양한 방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대작 게임 시리즈로 전 세계 판매량 3,280만장을 돌파한바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메탈 기어 솔리드 더 레거시 콜렉션'은 지난 25년간 발매되었던 메탈 기어 시리즈의 역사를 하나로 정리한 패키지로, 시리즈 첫 작품인 '메탈 기어'의 MSX복각판 부터 스토리의 마무리를 짓는 '메탈 기어 솔리드 4'까지의 열 가지 게임을 담은 콜렉션 작품이다.

특히, 이제까지 국내에는 정식으로 선보인 적이 없는 '메탈 기어 솔리드 방 드 데시네'같은 희귀한 작품도 포함돼 있어, 이제까지 '메탈 기어' 시리즈를 접해보지 못했던 게이머는 물론, 기존 팬들에게도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메탈 기어 솔리드 더 레거시 콜렉션'은 플레이스테이션3용으로 7월10일 정식 발매 될 예정이며, 소비자가격은 5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코나미 공식 홈페이지 (http://www.konami-korea.kr)와 코나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onami.korea)에 게재 될 예정이다.

메탈 기어 솔리드 더 레거시
콜렉션
메탈 기어 솔리드 더 레거시 콜렉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