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강해졌다! 2K 게임즈, 보더랜드2 '사이코 팩' 출시

2K 게임즈는 자사의 인기 액션게임 보더랜드2의 여섯 번째 캐릭터 '사이코 크레이그'를 구입할 수 있는 신규 다운로드 콘텐츠 '사이코 팩'을 출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보더랜드2 사이코 팩
보더랜드2 사이코 팩

신규 캐릭터 '사이코 크레이그'는 도끼를 사용해 피와 폭력을 갈구하는 보더랜드 세계의 전설적인 인물이다. 게이머는 '사이코 크레이그'를 통해 불꽃과 도끼로 적을 공격하는 등 광기에 가까운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신규 다운로드 콘텐츠 '사이코 팩'의 판매가격은 5,900원이며, Xbo360 버전을 구매한 게이머의 판매가격은 '2,400 MS포인트'다. 더불어 '사이코 팩'을 포함한 보더랜드2의 시즌 패스 이용권도 37,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2K 대표 크리스토프 하트먼은 "사이코 크레이그를 처음 선보였을 때부터 게이머들은 크레이그를 강하게 원해왔다"라며, "이번 '사이코 팩'은 보더랜드2의 일반 팬들과 마니아들이 모두 좋아할 맞춤형 게임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K 게임즈 홈페이지(http://www.2k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더랜드2 사이코 팩
보더랜드2 사이코 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