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굿게임쇼 코리아 2013 참가

교육용 게임 개발업체인 게이밍(대표 이강인)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굿게임쇼 코리아 2013'에 참가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 게임, 체감형 게임, 교육용 로봇, 소셜 게임, 모바일 게임 등 분야에서 융합, 교육, 심리, 건강, 등을 주제로 전시품목이 구성된다.

게이밍은 자체 개발한 영어학습용 게임 '플레잉'을 온라인 게임 분야에서 전시하며, 게이밍 부스에서는 플레잉의 실제 플레이 영상과 홍보물이 배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국내외 업체들과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휴를 위해 미팅과 함께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게이밍은 이같은 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 자사 온라인 게임인 '플레잉'의 인지도를 높이고 제휴를 통한 판매 증대를 꾀할 계획이다.

게이밍 권승아 실장은 "이번 굿게임쇼 코리아 2013 참가를 통해 '플레잉'의 뛰어난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바이어와 관람객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게이밍
게이밍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