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스트라이커 전체 게임순위 8위 달성, 인기 상승 중!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 / 이하 한게임)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스트라이커가 전체 게임순위 8위에 올랐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던전스트라이커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이용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인 온라인게임으로, 입장할 때마다 구성이 변화하는 던전과 자유 직업선택 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PC방 게임전문 리서치 서비스인 게임트릭스에 의하면 던전스트라이커는 지난 17일 액션 롤플레잉게임 부분 1위를 비롯해 전체 게임순위에서 2%가 넘는 점유율을 기록하며 8위를 달성했다.

NHN 온라인게임사업부의 조현식 부장은 "던전스트라이커는 탄탄한 게임성을 토대로 쉬운 조작과 친근한 캐릭터 등으로 게이머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게이머들의 접속 증가로 서버를 증설하는 등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개발진 모두 노력하고 있으니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스트라이커 홈페이지(http://d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스 캐릭터
던스 캐릭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