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Xbox360 전용 아케이드 스틱 '레이저 아트록스' 출시

레이저는 Xbox360 전용 아케이드 스틱 '레이저 아트록스(Razer Atrox)'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레이저 아트록스
스틱
레이저 아트록스 스틱

이번에 출시된 '레이저 아트록스'는 세계적인 프로게이머들과 격투 게임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개발한 전문가용 제품으로, 산와(Sanwa)사의 고급 부품들과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하는 10개의 버튼, 정밀한 조작감을 제공하는 8자 조이스틱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타격명령을 내리며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이 제품은 하나의 버튼으로 본체를 간단히 열고 게이머의 성향에 맞게 개조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며, 내부는 막대레버, 탈부착이 가능한 케이블선 그리고 모딩을 위한 드라이버를 전용 칸을 포함하는 넓은 수납공간이 마련돼 어느 장소에서도 최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레이저의 민-리앙 탄 사장은 "대대적인 베타 테스트를 통해 열혈 격투 게이머들이 만족할 만한 아케이드 스틱이 완성됐다"며 "레이저는 개조를 선호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개조 기능을 극대화했으며, '제이저 아트록스' 아케이드 스틱을 기반으로 전세계 게이머들이 어떤 개조 스틱을 완성시킬지에 대해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레이저 아트록스'는 일본 및 레이저존 홈페이지에서는 5월 중에, 전세계 시장에는 6월 중에 판매될 예정이며, 제품의 가격은 279,000원이다.

레이저 아트록스
스틱
레이저 아트록스 스틱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이저 아트록스' 홈페이지(http://www.razerzone.com/atro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