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라그 아이템 거래 현황' 시스템 공개한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에 '라그 아이템 거래 현황' 시스템을 금일(22일) 업데이트 했다.

게임 내 아이템 정보 및 시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라그 아이템 거래 현황' 시스템은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초보 게이머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최근 10일간 판매된 '라그나로크' 아이템들의 최고가, 최저가, 평균가가 담긴 시세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인기 아이템의 순위와 판매량 및 시장 분위기 파악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게임 홈페이지 내 '아이템 거래현황'을 이용해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그라비티게임사업팀의 신정섭 팀장은 "라그나로크의 게이머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필요한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도록 '라그 아이템 거래현황'을 선보이게 됐다"며,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판매자 및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온라인 포스터
라그나로크온라인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