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리고, 움직이고, 머리 쓰는 보드게임들 굿게임쇼에서 '인기'

한국보드게임협회(KABI / 이하 협회)는 금일(24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 에서 열리는 '굿게임쇼 코리아 2013'에 협회 소속의 코리아보드게임즈, 놀이속의세상, 문스터, 매직빈, 조엔, 행복한바오밥 등 6개 회사가 참여하는 보드게임존을 운영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각 회사의 보드게임 대표작들을 즐겨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으며 관람객들은 유명 게임인 '할리갈리'부터 시작해 굴리고, 찾고, 찍는 재미를 가진 '스티키스틱스' 등 다양한 게임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보드게임존은 각종 보드 게임을 친구들과 또는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즐기는 등 굿게임쇼가 추구하는 가족형 체험 콘텐츠에 부합하는 모습을 보이며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서는 각 회사의 보드게임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 하고 온라인 쿠폰을 제공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됐으며 이는 굿게임쇼 폐막인 26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한 관람객은 "평소에 보드게임을 많이 접해보지 못했는데 아이들의 교육적인 측면에서도 좋은 것 같다'라며, "이번 굿게임쇼를 통해서 다양한 보드게임을 접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졌다"라고 말했다.

굿게임쇼서 열린 보드게임존 현장
사진
굿게임쇼서 열린 보드게임존 현장 사진

굿게임쇼서 열린 보드게임존 현장 사진
2
굿게임쇼서 열린 보드게임존 현장 사진 2

굿게임쇼서 열린 보드게임존 현장 사진
3
굿게임쇼서 열린 보드게임존 현장 사진 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