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즈, '챕터3'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CJ게임랩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RPS 온라인게임 '하운즈'에 대규모 업데이트 '챕터3'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챕터3' 업데이트는 최고 난이도가 35레벨로 확장되고 메인미션 3개, 서브미션 6개, 특수미션 1개 등 총 10개의 미션, 총 7종의 몬스터가 추가돼 보다 실감나는 전장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아이템 보다 능력치가 강화된 8티어급 신규 무기와 방어구들도 새롭게 선보여진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 6월9일까지 5일 이상 '하운즈'를 플레이 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넷마블의 한 관계자는 "'하운즈' 재미의 중심이 되는 미션의 추가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목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전장에서 보다 강력해진 몬스터들과의 스릴 넘치는 전투 쾌감 마음껏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운즈' 홈페이지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운즈 업데이트
하운즈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