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디메어 레퀴엠 리턴즈, 금일 비공개 테스트 시작

더파이브인터렉티브(대표 이태환 / 이하 더파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웹게임 '블러디메어 레퀴엠 리턴즈'의 비공개테스트를 금일(28일) 시작했다.

'블러디메어 레퀴엠 리턴즈'는 원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레퀴엠'를 새롭게 각색한 전략 롤플레잉 웹게임으로 게임 내 다양한 던전과 마을을 게이머가 소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금일 오후 2시부터 23시까지 단 하루만 진행되는 '블러디메어 레퀴엠 리턴즈'의 테스트에는 게임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정량의 게임머니를 지급 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테스트에서는 초반 밸런스 및 콘텐츠, 서버 안정화 등 다양한 부분이 점검될 예정이며,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공개 서비스 돌입 시에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더파이브 김병수 부장은 "'블러디메어 레퀴엠 리턴즈'는 한국의 개발력으로 개발한 웹게임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로 항상 유저와 소통하여 게임에 반영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라며,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오늘부터 시작되는 비공개테스트와 곧 바로 이어질 공개 서비스와 정식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러디메어 레퀴엠 리턴즈' 홈페이지(http://rqm.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러디메어 레퀴엠 리턴즈
블러디메어 레퀴엠 리턴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