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롤 보상으로 '소나 한정판' 스킨 지급한다

라이엇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홈페이지를 통해 그 동안 발생한 서버장애에 대한 답변과 보상을 담은 공문을 금일(29일) 발표했다.

LOL 사과문
LOL 사과문

LOL은 지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2013 LOL 올스타즈' 기간 동안 극심한 서버장애가 발생했으며, 'LOL 서버장애', 'LOL 서버' 등이 각종 포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게이머들의 화재가 된바 있었다.

이번에 발표된 공문에 따르면 LOL은 지난 5월 25일부터 29일까지 코어 네트워크 스위치 결함으로 인해 서버장애가 발생했으며, 이에 따라 네트워크 장비를 수리하는 과정에서 일어난 서버 장애에 대한 게이머들이 불편을 겪은 것에 대해 사죄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서버접속 장애' 기간 동안 불편을 겪은 게이머들을 위한 보상정책도 함께 발표됐다.

이번 보상을 통해 지난 23일부터 오는 31일 오후 12시까지 LOL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LOL의 인기 챔피언 소나의 한정판 스킨 '고요한 밤 소나'가 전원 지급되며, '10승 IP 부스트'도 함께 증정된다. 해당 보상은 오는 6월 15일 이전에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홈페이지(http://www.leagueoflegends.co.kr/main.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요한밤 소나 스킨
고요한밤 소나 스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