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바로 돈의 왕! 라테일, '킹 오브 골드' 이벤트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테일에 '킹 오브 골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7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다.

먼저, 매일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황금 보물 열쇠'와 '온천 티켓'이 증정된다. '황금 보물 열쇠'는 황금 상자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드라콩 분양권', '거울함 포장상자', '흰곰 모자', '경험치의 묘약', '삼국지 의상 교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매일 30분씩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증정되는 선물꾸러미로 '출석 도장'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옵션 효과가 발생하는 'FX 왕의 반지 시리즈', '경험치의 비약', '이벤트 인채트'의 묘약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와 함께 주말기간 동안 게임 접속 2시간마다 제공되는 '반숙 알' 8개를 모으면 '황금알'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황금알'을 사용한 게이머는 5천 경험치와 함께 '손길 습득서', '채광로봇', '아이템 드랍율의 성수', '팬더 분양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홈페이지(http://latale.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테일 업데이트
라테일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