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에브리타운'서 모금된 후원금 전달식 가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SNG 모바일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의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기부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에 전달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에브리타운'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과 따뜻한 희망의 온기를 나누자는 취지로 진행된 이벤트로, 게이머들이 게임 내에서 '굿네이버스 희망선물 조경물'을 구입하면 1회당 50원씩 적립하여 총 1,000 만원을 달성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후원금은 '에브리타운'의 이름으로 굿네이버스에 전액 전달되었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국내 저소득가정 아이들에게 학용품 및 학습지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많은 게이머 분들이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주셔서 예상보다 빨리 목표액을 달성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통한 다양한 후원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이드 기부
위메이드 기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