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성전 특화' 티르온라인, 액토즈소프트-온게이트 동시 오픈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는 자사의 게임포털 온게이트에 '티르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티르온라인은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는 MMORPG로, 세번에 걸친 비공개테스트와 지난 5월 24일부터 진행된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게임 서비스 준비를 마쳤으며,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특히, 게임은 공성전을 특화시킨 복고적 하드코어 PK를 통한 짜릿한 액션감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아이템베이와 액토즈소프트가 게임서비스에 있어 손을 잡은 것은 지난 2012년 5월 ‘다크블러드’에 이어 두 번째다. 성인남성 게임유저 비중이 높은 아이템베이의 회원 특성과 액토즈소프트의 이용자 타겟이 일치하였고, 온게이트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침으로써 양사의 첫 채널링 제휴는 성공적인 성과를 도출한 바 있다.

아이템베이의 한혜진 이사는 “다크블러드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이미 양사의 신뢰 및 협업체계가 탄탄하게 구축되어 있어, 금번 티르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는 더욱 안정적이고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며, “특히, 정식 서비스 오픈과 동시 채널링이 진행되는 만큼 책임감도 크다. 온게이트가 가진 모든 인프라와 역량을 집중하여 티르온라인이 더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게이트는 티르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가입 및 당일 최고 아이템 획득 고객에게 게임캐시, 감사패키지 아이템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홈페이지(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게이트티르온라인채널링
온게이트티르온라인채널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