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팀과 대결하자! 프로야구매니저, '무한의 전당'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프로야구매니저에서 전 서버의 상위 구단들과 대전을 펼치는 '무한의 전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무한의 전당'은 1라운드 당 5개 NPC팀이 구성되고, 상위 라운드로 올라갈수록 강한 팀과 대결을 펼치게 된다. NPC팀을 이길 경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홈페이지에 실시간으로 게이머들의 순위가 표시된다.

더불어 일정 포인트를 얻을 경우 특별 아이템 '무한팩'으로 교환할 수 있다. '무한팩'은 2012년도 투수, 타자 부분 TOP 10 선수들의 년도 별 카드가 들어 있는 카드팩으로 이번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특수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보너스로 등장하는 GM구단에게 승리한 게이머는 'GM선물상자'와 포인트를 2배 얻을 수 있고, 다양한 미션을 통해 '스페셜 선물 상자' 등의 추가 보상도 함께 주어진다.

프로야구매니저 사업팀의 김동석 팀장은 "실력 순서대로 펼쳐지는 대결을 통해 그 동안 쌓아온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고, 푸짐한 보상도 챙겨가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매니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