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 몬스터를 얻을 수 있는 기회! '퍼즐앤드래곤', 악마이벤트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악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지옥급 던전 '헤라 강림'을 비롯해 '브레이커즈', '포링 탑', 앙케이트 던전 등의 스페셜 던전이 릴레이로 공개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는 하루에 하나씩 마법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금일 오후 3시부터는 레어에그에서 악마 몬스터와 궁극진화를 이룬 북유럽신의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오마이갓'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게릴라 던전에서는 '킹 드래곤'의 출현 확률이 2배 상승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던전 진화 소재 몬스터 드롭률 2배, 주말 던전 코인 드롭률 1.5배, 스킬 레벨업 확률이 2배로 상승하며, 우정에그에서 일정 확률로 '킹 메탈드래곤'를 포함한 7가지의 '킹 드래곤' 시리즈가 등장하게 된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5.1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다양한 몬스터를 게이머 여러분이 획득할 수 있도록 악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히 다시 개방된 던전을 공략해나가는 즐거움과 함께 '퍼즐앤드래곤'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이벤트
퍼즐앤드래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