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단독서비스 앞둔 '서든어택' 캐릭터 이전 및 신규 가입 이벤트 시작

오는 7월 11일 넷마블과의 공동 서비스를 끝내고 넥슨 단독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인 서든어택이 회원 확보를 위해 역대 최대 규모의 보상책을 공개했다.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에서 오는 6월 1일부터 7월 10일까지 캐릭터 이전 및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에 넷마블에서 넥슨 서든어택 계정으로 이전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박보영 캐릭터 20일과 30만 경험치, 흑사 주무기(AK47/TRG21/CM901) 1종 20일, 위장 닉네임 30일 등의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 이전을 완료한 게이머가 추천인을 등록할 경우, 해당 게이머에게도 박보영 캐릭터 3일, 흑사 주무기(AK47/TRG21/CM901) 1종 3일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며, 클랜에 소속된 게이머가 캐릭터를 이전할 경우에는 클랜원 전원에게 경험치 증가 711% 1일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슨 서든어택 신규 가입 게이머들에게도 혜택이 부여된다. 캠페인 기간 중 새롭게 가입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흑사 캐릭터 7일, 흑사 주무기(CM901/TRG21) 7일, 경험치 증가 711% 15일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슈퍼패키지 보상을 제공한다.

넥슨은 서든어택 홈페이지에 캠페인 기간 동안 캐릭터를 이전하거나 신규 가입한 게이머의 수를 실시간으로 집계해 공개할 예정이며, 캐릭터 이전 및 신규가입자 수의 단계별 목표 돌파 시 이벤트 기간 중 접속기록이 있는 모든 게이머에게 7월 출시 예정인 미공개 신규 연예인 캐릭터를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 이벤트
서든어택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