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디지털프로그, '2013 코리아 모바일 페스티벌' 최우수상 수상

조광민

디지털프로그(대표 노태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게임 '버니팝'이 지난 4일 서울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13 코리아 모바일 페스티벌'에서 모바일 앱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2013 코리아 모바일 페스티벌'은 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MOIBA)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SK플래닛, KT, LG U+ 등이 후원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페스티벌이다.

이 행사에서는 모바일 앱 어워드, 모바일 웹 어워드, 모바일 광고 어워드, 모바일 솔루션 어워드 등 4분야로 나눠 수상 기업이 선정됐으며, 총 471개의 모바일 앱 중 디지털프로그의 '버니팝'이 최우수 앱으로 선정됐다.

'버니팝'은 스마트폰의 중력센서를 활용해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 전체 아케이드 5위, 국내 앱스토어 전체 아케이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디지털프로그 노태윤 대표는 "'버니팝'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HD그래픽과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한 전략적 플레이 요소들이 어우러져 게임 본연의 재미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게이머들과 소통할 수 있는 게임들을 개발하고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 프로그 노태윤 대표 수상 장면 사진

버니팝 타이틀 화면

: 디지털프로그 2013코리아모바일페스티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