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따끈따끈 모바일게임] 태권V가 돌아왔다! '기계전사V'외 5종

조광민

끊임없이 쏟아지는 모바일게임의 홍수 속 어떤 게임이 내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지 알아보기는 쉽지 않은 법이다. 이에 게이머들에게 게임의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게임동아에서는 올레마켓을 통해 선보여지는 신작 게임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해 보았다.

이번 주에 소개될 게임으로는 씨두디게임즈의 ‘기계전사V’를 비롯해 디지털프로그의 ‘틀린그림찾기 PLUS for Kakao’, 모비클의 ‘모비클프로야구2013’, SK네트웍스서비스의 ‘엘레노사가’, 앱플러스의 ‘다크슬레이어’, 쿤룬코리아의 ‘천신온라인’ 등 총 6작품이다.

올레마켓 프로모션 기계전사V외 5종


< 미소녀와 계전사들의 만남, '기계전사V' >

씨투디게임즈에서 선보이는 ‘기계전사V’는 최근 모바일게임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TCG게임으로 기존 게임들이 미소녀와 판타지 세계관에 입각했던 모습과 달리 SF세계를 배경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기계전사V’의 카드 들은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30여명이 참여해 뛰어난 퀄리티를 보여주며 아바타르, 베르제커, 기간테스 등 세 개의 종족이 가진 매력이 카드에 그대로 나타나는 것이 강점이다. 게이머는 각 종족을 통해 미소녀부터 기계전사까지 다양한 카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씨투디게임즈가 가진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터치와 슬라이드, 드래그&드롭을 활용해 게임을 편리하게 진행 할 수 있으며, 뛰어난 배경 그래픽 등이 실감나는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이밖에 70~80년대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이 됐던 ‘태권V’가 강력한 카드로 등장해 소소한 재미를 주며, 현대적인 감각에 맞춰 재탄생한 ‘태권V’는 모습만큼이나 강력함을 자랑한다.

게임 다운로드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4204893)

< 함께 즐기는 틀린그림찾기의 매력 ‘틀린그림찾기 PLUS for Kakao’ >

디지털프로그에서 출시한 ‘틀린그림찾기 PLUS for Kakao’는 진득이 혼자 틀린그림찾기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는 싱글플레이 모드는 물론 카카오톡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펼칠 수 있는 타임모드까지 마련돼 틀린그림찾기의 재미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싱글플레이 모드는 제한된 시간동안 한 개의 그림에서 5개의 틀린 곳을 찾아 다음 스테이지로 진행하는 방식이다. 또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리팩, 영화의 장면이나 포스터 등을 이용한 무비팩 등 다양한 틀린그림찾기 스테이지가 마련돼 만만치 않은 볼륨을 자랑한다.

친구와 경쟁이 주가 되는 타임모드는 한 개의 그림에서 3개의 틀린 곳을 찾아 다음 스테이지로 진행하는 방식이며, 콤보를 이어가면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등 기존 틀린그림 찾기 게임들에서 느낄 수 없던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다.

이밖에, 게임을 진행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그림들은 게임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켜 준다.

게임 다운로드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4057633)

< 진짜 같은 프로야구게임이 왔다! ‘모비클프로야구2013’ >

모비클의 신작 ‘모비클프로야구2013’은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정통 프로야구 게임으로 사실적인 그래픽과 뛰어난 게임성으로 무장해 프로야구 열기를 손끝에서 그대로 전해준다.

‘모비클프로야구2013’은 뛰어난 사실감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선수마다 다른 두 개의 체형은 물론 문학구장, 잠실구장 등 사실적으로 묘사된 각 프로야구 9개 구단의 홈구장을 게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총 7,000여개에 달하는 선수의 데이터로 무장한 선수 카드 시스템을 통해 일반, 올스타, 골든글러브, 국가대표, 신인선수 등 다양한 선수카드를 실제 데이터에 기반해 육성하는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는 것이 ‘모비클프로야구2013’의 특징 중 하나다.

이밖에 연습경기, 시즌모드, 레전드 모드, 라인업 배틀 네 개의 모드가 마련돼 싱글플레이는 물론 나만의 팀과 친구의 팀의 라인업으로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 다운로드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3882307)

< TCG와 롤플레잉이 만났다! ‘엘레노사가’ >

SK네트웍스서비스에서 선보인 ‘엘레노사가’는 카들 수집하고 모으는 재미의 TCG와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롤플레잉 게임의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엘레노사가’에는 뛰어난 체력과 힘으로 전장을 누비는 나이트, 다양한 버프 마법을 사용하는 워리어, 강력한 원소마법과 저주를 사용하는 위자드, 뛰어난 회피 능력과 해로운 독을 사용하는 도적, 파티원의 생명을 책임지는 클레릭 등 5개의 매력 넘치는 클래스가 등장한다.

게이머는 개성 넘치는 5개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전투와 모험, 성장, 교류, 퀘스트 수행 등의 기존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에서 즐기던 콘텐츠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자동 전투 시스템과 1,000개 넘은 다양한 아이템은 게임의 수원할 진행을 돕는다.

이밖에 네트워크 서비스가 지원돼 다른 게이머와 파티를 맺어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하루 30분씩 보스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등의 색다른 콘텐츠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 다운로드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4145575)

< 액션 롤플레잉 게임의 진수 ‘다크슬레이어’ >

앱플러스에서 출시한 ‘다크슬레이어’는 가상 패드를 활용한 액션과 뛰어난 타격감을 자랑하며 게이머간 다양한 퀘스트를 동해 카드를 수집하고 이를 조합, 강화해 대전을 펼치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다크슬레이어’는 검과 마법, 선과 악의 균형이 깨진 혼돈의 세계를 배경으로 진행되며 이를 바탕으로 하는 방대한 세계관과 숨 막히는 스토리가 강점 중 하나다. 게이머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모험과 낭만, 사랑과 우정이 살아 있는 판타지 세계를 그대로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깜직한 캐릭터와 뛰어난 그래픽은 한층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주며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배경, 몬스터 등이 분위기에 맞춰 표현돼 세계관을 그대로 전해준다.

이밖에,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가상패드를 활용한 게임 조작 방식은 물론 스마트폰의 중력센서를 이용한 기울이기를 방식을 통해 기존 액션 롤플레잉 게임과는 다른 색다른 손맛을 선사한다.

게임 다운로드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4172811)

<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MMORPG ‘천신온라인’ >

쿤론코리아의 신작 ‘천신온라인’은 천계를 다스리는 신의 일대기를 그린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대규모 기병대의 첩보전과, 암살, 1대1 결투 등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한 스마트폰용 MMORPG이다.


‘천신온라인’에는 1,600개가 넘는 퀘스트와 경쟁 국가까리 펼치는 대규모 전투는 물론 게이머들 간의 길드 까지 기존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에서 즐길 수 있었던 콘텐츠가 총망라돼있으며, 게임 내적인 재미 외에도 60여종의 펫과 결혼 시스템, 결의 시스템, 사제 시스템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가 강점이다.

이와 함께 화염의 전사, 바람의 자객, 설국의 영매, 요염한 섬광의 무사 등 4개의 개성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하며 이를 변형 시킬 수 있는 캐릭터 조합 시스템은 ‘천신온라인’만이 가진 매력이다.

이밖에 동양 판타지를 깔끔하고 미려하게 표현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타격음 등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배가 시켜 준다.


게임 다운로드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3820511)

: 기계전사V 천신온라인 틀린그림찾기PLUSforkakao 엘레노사가 다크슬레이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