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파워에이드와 손잡고 '피파 온라인 3' 클럽투어 특별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서민)은 파워에이드와 제휴를 맺고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축구 온라인게임 'EA 스포츠 피파 온라인 3'(이하 '피파 온라인 3') 게이머들에게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축구 클럽 '스완지 시티'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인 '파워에이드 코드'를 오는 9월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워에이드'에 기재된 제품 코드를 '피파 온라인 3'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코드 입력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70명에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의 '스완지 시티'를 견학하고, 현지에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클럽 투어의 특전을 제공한다. 스완지 시티 클럽 투어 당첨자는 10월 1일(금) 발표된다.

이 밖에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워에이드의 모델 축구선수 기성용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감상하고, 댓글을 남기는 게이머 전원에게 매일 1회 게임 접속 시 무작위로 '전설의 선수 카드' '시뮬레이션권' '300만 EP(게임머니)' 등의 아이템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매월 3,333명에게 '파워에이드 기프티콘'이 선물된다.

넥슨의 이정헌 본부장은 "클럽 투어는 축구가 주는 즐거움을 가장 극적으로 전달하는 '피파 온라인 3'의 대표적인 이벤트"라며 "파워에이드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해 세계적인 축구스타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행운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파 온라인 3'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파온라인3 클럽 투어
피파온라인3 클럽 투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