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 여름맞이 친구초대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의 스마트폰용 소셜 네트워크 게임 '타이니팜'에서 여름맞이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타이니팜' 게임 메인화면 내 이벤트 아이콘을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게이머가 본인의 페이스북에 친구 초대 메시지를 게시한 뒤, 친구가 '타이니팜'에 신규가입 한 후 추천인의 컴투스 허브 아이디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에게는 친구 1명 초대에 성공시 30,000골드가 지급되며, 누적 3명 달성 시 애정포인트 50개가 제공된다. 5명 초대를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우정의 증표 10개가, 7명 초대 성공 시 벨 10개가 각각 선물된다.

또한, 10명 초대를 달성 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신규 동물 캐릭터인 '핑크 꼬꼬마 피닉스'가 보상으로 주어지며, 페이스북에 초대글을 게시한 모든 게이머에게도 '타이니알' 아이템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자신이 초대한 친구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자신과 친구 모두에게 보너스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http://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니팜 여름
이벤트
타이니팜 여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