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크래쉬오브클랜'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과 전략 모바일게임 '크래쉬오브클랜'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핀란드 개발사 슈퍼셀(대표 일카 파나넨)에서 개발한 '크래쉬오브클랜'은 미국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순위 10주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인기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전략적인 플레이와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퍼즐앤드래곤과 '크래쉬오브클랜'의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24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되며, 퍼즐앤드래곤의 스페셜 던전에서 '크래쉬오브클랜'을 모티브로 한 던전이 공개된다. 더불어 '바바리안', '힐러', '고블린' 등 '크래쉬오브클랜'의 인기 캐릭터가 게임 속 몬스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퍼즐앤드래곤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크래쉬오브클랜'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하게 됐다"며, "스페셜 던전에서 전투도 즐기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몬스터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퍼즐앤드래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