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퐁퐁퐁, 신규 게임 '쏴라퐁' 추가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다함께 퐁퐁퐁'에 신규 미니 게임 '쏴라퐁'을 추가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쏴라퐁은 양쪽에서 날아오는 원반을 총으로 쏴서 맞추는 게임이다. 원반을 많이 맞출수록 다양한 궤도에서 빠르게 출현하기 때문에 속도감 있는 조작이 필요하며, 2개의 원반을 동시에 맞추면 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플레이 중간중간에 UFO(미확인물체)가 등장하는데, 이를 터뜨려야 다음 원반이 나오므로 빠른 연타실력을 발휘해야 한다.

넷마블은 쏴라퐁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엠블랙을 이겨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주간랭킹 창에 뜨는 엠블랙 멤버들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하면 코인을 보상한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다함께 퐁퐁퐁은 매번 빠른 신규 콘텐츠 추가로 새로운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클레이 사격을 하듯 원반을 총으로 쏴 터뜨리는 쏴라퐁만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다함께 퐁퐁퐁의 지난 1차, 2차 전국민대회에 이어 퐁퐁퐁 올림픽 대회를 열고 있다. 미니게임 합산점수에 따라 전국순위가 매겨지고 그 순위에 따라 코인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최대 3만 코인을 받을 수 있고 참가만 해도 코인이 지급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 퐁퐁퐁 스크린샷
다함께 퐁퐁퐁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