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프로즌 서머' 시작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중인 FPS 온라인 게임 '카운터스크라이크 온라인'에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인 프로즌 서머의 첫번째 콘텐츠로 히치하이킹을 추가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8월까지 세 달에 걸쳐 진행되는 프로즌 서머의 서막인 히치하이킹은 좀비탈출 모드의 신규 맵 콘텐츠로, 눈이 내리는 설원을 배경으로 정해진 시간 내에 탈출해야 한다.

게임 시작과 함께 무작위로 인간과 좀비 진영으로 나뉘어지며, 설원 외부지역을 비롯해 지하수로 터널, 하수처리 시설, 지하철 터널 등을 오가며 인간은 좀비로부터 탈출을, 좀비는 인간을 감염시키기 위해 추격해야 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AK-47, M4A1, 스팅핑거, 베놈가드 등 다양한 무기 아이템 중 한 개 혹은 특정 시간 후 사용 할 수 있는 '금이 간 얼음 구성품'을 제공한다.

금이 간 얼음 구성품을 받은 게이머는 특정시간 게임을 플레이하면 AK-47 RED, M4A1 RED, MG36, 피해 상세표시, 끈질긴 생존력 등의 아이템 중 한 개를 받거나 BALROG-7, BALROG-1와 에리카, 메이 등 이벤트 한정 아이템이 담긴 '조각난 얼음 구성품'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맵 탈출 성공 시 특정 횟수에 따라 소녀 좀비, 헤비 좀비, 나타나이프, 데이모스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홈페이지(www.c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스크린샷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