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리듬액션 게임 '탭소닉' 무료화 선언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 '탭소닉'을 무료화 서비스로 전환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탭소닉은 스마트폰의 탭&슬라이드 조작 방식을 활용한 음악 게임으로, K-pop은 물론 팝송, 클래식, 동요 등 다양한 장르 300곡 이상의 음원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2년 1월 국내 단일 게임 앱 최초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현재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국내 주요 모바일 마켓에서 23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 중이다.

이용자들은 금일부터 제공되는 무료 플레이 쿠폰을 통해 게임 내 80% 이상의 음원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쿠폰은 매일 3장씩 제공되며, 친구들과 쿠폰을 선물로 주고 받거나 SMS 및 카카오톡을 이용해 초대 메시지를 발송하면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김동균 사업팀장은 "꾸준히 탭소닉을 아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게임 무료화를 실시한다"며, "계속해서 네오위즈인터넷의 음악 서비스 노하우를 집중해 탭소닉을 오랜 시간 사랑 받는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탭소닉 무료화 선언
탭소닉 무료화 선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