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씨투디게임즈 기부앱 '홀트날씨' 출시

씨투디게임즈(대표 김성달)는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를 후원하는 스마트폰 기부앱 '홀트날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씨투디게임즈의 재능기부 프로젝트 'Angel Time'의 일환인 '홀트날씨'는 시간 및 주간 별 일기예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동, 청소년, 미혼모,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후원하는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홀트날씨
홀트날씨

또한, 갤러리를 통해 홀트아동복지회에서 보호 중인 아동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간단한 절차를 거쳐 어려운 상황에 처한 아동들을 후원할 수 있다.

더불어 씨투디게임즈는 '홀트날씨' 이외에도 지구환경 지키기, '유니세프 후원', '장애인 구인 및 구직 지원(징검다리)' 등의 재능기부 앱을 선보여 활발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씨투디게임즈의 김성달 대표는 “대기업처럼 많은 돈을 나누고 기부할 수는 없지만 우리가 가진 것 중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하다 이 같은 재능기부 앱을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기부앱을 선보일 예정이니 게이머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홀트날씨
홀트날씨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홀트날씨' 다운로드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