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 모바일게임] 극한의 전투를 맛볼 수 있는 ‘클랜워즈SE’외 3종

끊임없이 쏟아지는 모바일게임의 홍수 속 어떤 게임이 내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지 알아보기는 쉽지 않은 법이다. 이에 게이머들에게 게임의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게임동아에서는 올레마켓을 통해 선보여지는 신작 게임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해 보았다.

이번 주에 소개될 게임으로는 아프리카TV의 ‘클랜워즈SE’, 엠앤엠게임즈의 ‘셀레스트리얼리그온라인’, 블루앱스의 ‘인챈트마스터’, 티플레이코리아의 ‘손미지’ 등 총 4작품이다.

클랜워즈SE외 3종
클랜워즈SE외 3종

< 단순한 전략은 가라 ‘클랜워즈SE’ >

아프리카TV에서 선보이는 ‘클랜워즈SE’는 쉽게 즐길 수 있는 기존 스마트폰용 TCG와 달리 전략과 전술을 상황에 맞춰 사용해야 하는 높은 난이도가 특징이다. 게임에는 화려한 일러스트가 강점인 360여종의 영웅이 등장하며 140종의 아이템과 40종의 스킬을 활용해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클랜워즈’의 영웅들은 적재적소에 자리하면 더욱 강력해지기 때문에 전투에서 쉽게 승리하려면 영웅들의 이해와 강화가 필수 요소다. ‘클랜워즈’의 전투는 턴 방식으로 진행되며 화려한 효과는 물론 다양한 변수가 작용해 긴장을 늦출 수 없다.

이밖에 자신의 가문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기 위한 지름길인 대련장에서 승리를 거둬 자신의 가문을 더 널리 알릴 수 있으며 매 시간마다 진행되는 리그를 통해 ‘클랜워즈’ 최강자의 자리를 노려볼 수 있다.

다운로드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4157312)

< 모바일 AOS ’셀레스티얼리그’ >

엠엔엠게임즈에서 출시한 ‘셀레스티얼리그’는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와 같은 AOS 장르의 게임으로 AOS 만의 장점을 모바일기기에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셀레스티얼리그’는 유니티 엔진을 이용해 개발됐으며 3D로 구성된 그래픽은 세세한 움직임과 시원시원한 액션을 함께 보여준다. 또한 각자 개성을 가진 19명의 영웅과 총 48개의 스테이지가 마련돼 있어 오랜 시간 진득이 즐기기에 충분하다.

이밖에 컨트롤이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 ‘아레나모드’와 영웅이 가진 힘을 극대화 시키는 아이템을 활용하는 ‘퀵매치모드’ 등 다양한 전투모드가 준비돼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재미를 자랑한다.

다운로드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4334981)

< 강화의 맛이 살아 있는 ’인챈트마스터’ >

블루앱스에서 선보인 ‘인챈트마스터’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에서 주요 콘텐츠로 자리잡아왔던 강화가 게임의 중심이 되는 스마트폰용 롤플레잉 게임이다. 강화가 중심이 되는 게임답게 게임 내 주인공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칼이 준비돼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한다.

게임에는 검은 숲, 어둠의 신전, 태양의 사막, 설원의 산성, 울부짖는 화산 등 5개 던전과 몬스터 등이 뛰어난 3D 그래픽으로 제작돼 만족스러운 화면을 보여준다. 게이머는 5개의 사낭터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무기를 이용해 자신의 무기를 강화하며 캐릭터를 육성 시키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으며, 보유한 무기에 보석을 장착하는 시스템을 통해 나만의 무기도 만들 수 있다.

이밖에 육성한 캐릭터를 가지고 다른 게이머와 대전을 펼쳐 랭킹을 등록하거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PvP 콘텐츠인 콜로세움도 마련됐으며 무기와 던전 등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다운로드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4206164)

< 손오공 미녀를 구해줘! ‘손미지’ >

티플레이코리아에서 선보이는 ‘손미지’는 손오공이 등장하는 TCG로 화려한 그래픽과 아름다운 미녀들의 일러스트가 등장하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이미 중국에서는 지난해 출시돼 매출 랭킹 10위권을 기록하기도 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렸다.

‘손미지’는 서유기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삼장법사,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등 주인공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코믹한 모험이 간편한 TCG 방식으로 구현됐다. 게임에는 500개 이상의 다양한 명장들과 요괴의 일러스트가 등장하며 손오공 일행이 지나야할 81개의 모험이 1,000여여 개 퀘스트로 구성돼 몰입감을 높여준다.

이밖에 게이머들간 대전을 펼칠 수 있는 PvP모드와 마법전쟁, 보물쟁탈전, 무신전 대결투, 천인대전 등 다양한 결투 콘텐츠가 마련돼 그칠줄 모르는 재미를 자랑하며 일종의 미니게임인 퀴즈 시스템도 존재해 부가적인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다.

다운로드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43632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