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독스튜디오, 창립 6주년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한다

핫독스튜디오(대표 김민우)는 창립 6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25일) 밝혔다.

휴원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시작된 핫독스튜디오는 지난 2010년 게임사업부서로 독립 분사했으며, 이후 2011년 엔씨소프트와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자회사로 편입된 바 있는 모바일게임 개발회사다.

핫독스튜디오는 창립 6주년을 맞이하여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모두의 게임'의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을 친구들에게 공유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모두의 게임 마스코트 인형 세트', '핫독스튜디오 로고 우산', '모두의 게임 루비 10개' 등의 상품이 증정된다.

더불어 매월 25일을 '핫독데이'로 지정하여 전 사원이 참석하는 대규모 파티를 개최할 계획이며, 이번 파티에서는 2013년 상반기 결산 및 하반기 라인업에 대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핫독스튜디오 김민우 대표는 "이번 창립 6주년을 발판으로 초심으로 돌아가 2013년 하반기 라인업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핫독스튜디오 홈페이지(http://www.hotdogstudi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핫독스튜디오
핫독스튜디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