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오아시스, 디펜스 게임 '엘프 디펜스 for Kakao' 출시

모바일 게임 개발사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엘프 디펜스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엘프 디펜스 for Kakao는 기존에 출시했던 '엘프 디펜스'의 카카오 버전으로, 귀여운 영웅들과 엘프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인간들의 침략을 막아내는 타워형 디펜스 게임이다.

맵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지형이 등장하기 때문에 엘프들의 특성을 파악해 적재적소에 엘프들을 배치해야 하며, 화분에 씨앗을 심고 키워 엘프들에게 능력을 부여해줄 수 있는 정원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또한, 매주 스테이지가 교체돼 항상 새로운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이 타임이 긴 타워형 디펜스 게임임을 감안해 게임 도중 저장하고 종료할 수 있는 시스템도 제공한다.

젤리오아시스 담당자는 "타워형 디펜스를 여성들도 즐길 수 있도록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구현했다"며 "각각 특성이 다른 5종의 영웅들과 10종의 엘프들을 선택해 자신만의 조합을 통해 타워형 디펜스 게임이 가지는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엘프 디펜스 스크린샷
엘프 디펜스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