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새로운 클랜 시스템 및 신규 카드 48종 공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에 클랜 시스템 및 신규 카드 48종을 금일(26일) 추가했다.

먼저 새롭게 추가된 '클랜 시스템'은 수도 프론테라의 NPC '클랜 마스터'를 통해 직업에 상관없이 원하는 클랜에 가입할 수 있다. 게이머는 '소드', '크로스보우', '아크완드', '골든메이스' 등 총 4가지 클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테이터스 혜택과 별도 채팅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새롭게 추가되는 48종의 신규 카드의 경우 '크로운', '팔라딘', '거티위', '호위무사 소현', '멍쿠쿠럼' 등 라그나로크 특유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이루어 진 것이 특징이다.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의 신정섭 팀장은 "클랜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 사이의 끈끈한 결집력과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강화했다"며, "전투를 즐기며 새롭게 추가된 신규 카드를 모아 귀엽고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세계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라그나로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