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KT롤스터 스타2팀과 파트너쉽 체결

레이저는 프로게임단 KT롤스터의 스타크래프트2(SC2) 팀과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에 체결된 파트너쉽을 통해 레이저는 게이밍 하드웨어를 KT롤스터 선수들에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셜미디어, 디지털 콘텐츠 그리고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등을 통해 KT롤스터 팀과 선수들의 입지를 다방면으로 확장시키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레이저의 민 리앙 탄 사장은 "1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KT롤스터는 e스포츠 산업 대표 게임단이며 그들의 지치지 않는 승부욕에 매료되었다"며 "레이저는 최정상급 선수인 이영호(Flash)를 팀 레이저의 일원으로 맞이하여 차세대 게이밍 하드웨어 개발을 위해 긴밀한 협업을 진행할 수 있게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KT롤스터 이영호 선수는 "게이밍 하드웨어 선택이 얼마나 신중해야 하는지는 모두가 알고 있을 것이며, 이번 기회를 통해 레이저 제품을 사용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전세계 게이밍 하드웨어 중 레이저 제품을 사용한다는 것 자체가 승리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며, 레이저 하드웨어가 제공하는 안정감으로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레이저와 KT롤스터의 파트너쉽을 기념해 이영호 선수는 27일 오전에 OneMoreGame.TV(http://www.twitch.tv/onemoregametv)의 'Live on Three'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레이저KT파트너쉽체결
레이저KT파트너쉽체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