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전쟁, 모바일버전 iOS 및 안드로이드 출시

이노게임스코리아(지사장 이상수)는 자사의 전략 웹게임 '부족전쟁'의 모바일 버전을 iOS와 안드로이드 OS로 동시에 출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부족전쟁 모바일 버전은 PC버전과 완벽하게 연동되는 웹-모바일 크로스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모바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모바일 버전은 실시간 전투 알림을 통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한 것을 비롯해 전투보고서 실시간 전달, 부족원 간의 실시간 메시지 수신 및 발신 기능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지도상에서 색깔을 활용한 플레이어 구분, 공격할 마을 확인, 앱 결제 시스템 등 새로운 시스템의 활용을 통해 보다 전략적으로 게임을 운영할수 있도록 했다.

이노게임스코리아의 이상수 지사장은 "실시간으로 공격과 방어를 해야 하는 '부족전쟁'의 특징을 고려할 때,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버전은 '부족전쟁'에 더 풍부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 확신한다"며 "'부족전쟁'이 이미 웹게임 강자로 10년 이상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어, '부족전쟁' 모바일버전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부족전쟁 모바일
부족전쟁 모바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