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더 락'을 모델로 한 'WWE 2K14' 표지 공개

테이크투 인터렉티브의 산하 게임사인 2K는 슈퍼스타 드웨인 '더 락' 존슨을모델로 한 'WWE2K14'게임의 표지 디자인을 최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디자인은 미국 현지시간으로 금주 월요일 WWE의 주간 방송인 'WWE 먼데이 나잇 로우'를 통해 최초 공개된 것으로, 표지 디자인에서는 더 락의 근육질 몸매와 특유의 링 포즈가 눈길을 끈다.

'더 락'은 3대에 걸친 레슬러 집안 출신으로 1990년대 후반부터 WWE에서 활동하며 역사상 가장 위대한 WWE 슈퍼스타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금년 1월의 'WWE 로얄럼블' 행사에 출연, CM펑크를 누르고 챔피언에 올라 4월의 'WWE 레슬매니아' 행사때까지 단체를 대표하는 선수로 군림했다.

이번 표지 발표에 대해 '더 락'은 "'WWE 2K14'표지 모델에 선정돼, 2K 사상 최초의 슈퍼스타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WWE 2K14' 표지 디자인을 보고 사람들이 깜짝 놀랐으면 좋겠다. 이 작품이 2K 비디오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현재뿐 아니라 미래에도 주목 받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2K의 수석 마케팅 이사인 크리스 스나이더는 "'WWE 2K14'는 WWE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역사에서 새로운 시대를 여는 상징이며, 시그너처 게임과 2K의 정통성을 결합한 것이다"라며 "'더 락'은 2K 슈퍼스타 표지 모델로서 완벽한 인물이다. 그가 월드스타의 자격을 갖추고 있으므로 표지 디자인 및 비디오 게임 또한 세계적인 수준임을 드러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본의 유크스가 개발하고 2K에서 출시하는 'WWE 2K14'는 Xbox360과 플레이스테이션3용으로 오는 10월29일에 북미 지역에 출시되며, 그 외 지역에는 11월1일부터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K WWE 브랜드 사이트(http://wwe.2k.com/),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WEgames), 트위터 계정(@WWEgame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e2k14 표지
wwe2k14 표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