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협회, 지스타 2013 설명회 7월5일 개최

한국게임산업협회(회장 남경필)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3의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7월 5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롬 307호에서 참가 안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설명회에서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3의 참가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국내외 게임 기업을 대상으로 2012년 지스타 개최 결과 및 2013년 행사의 주요 추진 계획 등을 설명할 예정이며, 주요내용으로는 전시장 활용계획, 전시 구성, 참가 및 지원정책, 참가접수 방법 등의 안내와 더불어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올해 지스타는 작년보다 비즈니스 공간을 더욱 확대(약5,000㎡) 할 계획으로 기업들의 참가 유치 확대와 함께, 시장 트랜드를 반영할 수 있는 공간 구성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참가사 최우선 방향의 정책을 수립하여 참가 기업들의 쾌적한 비즈니스 환경 제공에 주력할 계획이다.

한국게임산업협회 김성곤 국장은 "이번 설명회에서 게임 기업 관계자분들을 직접 만나 뵙고, 올해 지스타의 정책과 방향을 말씀 드릴 예정이다"라며 "많은 국내외 게임 기업들이 지스타 참가를 통해 훌륭한 비즈니스 성과를 이루도록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스타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8월말까지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조기마감 기간인 7월 23일까지 참가 신청한 기업에게는 참가비의 10%가 할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지스타 홈페이지(http://www.gsta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2013로고
지스타2013로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