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 오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스페셜포스의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9주년 쑈타임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4가지로 구성되며, 오는 8월 31일까지 2주마다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가장 먼저 시작되는 초대해Yo! 이벤트는 금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친구 혹은 한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친구를 초대해 함께 미션을 완료하면, 캡슐코인과 게임머니, 활력패키지 아이템, 포인트 2배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7월 9일부터는 즐겨봐Yo 이벤트를 통해 9주년을 기념하는 각종 아이템이 공개되고, 이어 7월 말과, 8월 초에 오픈 예정인 겨뤄봐Yo와 놀러와Yo 이벤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공개와 이용자 초청 간담회도 진행 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중곤 사업팀장은 "국내 온라인 FPS게임 시장을 개척하고, 부흥을 이끌어 온 스페셜포스가 어느덧 서비스 9주년을 맞았다"며, "그 동안 아낌없는 애정을 보여준 이용자 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스페셜포스 9주년 이벤트
스페셜포스 9주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