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서비스 2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한 AOS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에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먼저, 2주년을 맞이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인트호벤' 맵이 공개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번에 공개된 '아인트호벤' 맵은 기존 지형을 단순화하는 대신 곳곳에 철조망 등 구조물을 디자인해 게이머들이 다양한 동선을 활용하며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11일까지 '2주년에는 아인트호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공성전 플레이를 통해 '아인트호벤' 영문 철자(EINDHOVEN)를 모두 획득한 게이머에게는 'DP 베이직 부스터' 아이템과 '2주년 기념 부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2주년 기념 코인'이 지급된다.

또한, 이름(실명)에 '이주년' 세 글자 중 한 글자 이상 포함한 게이머가 다른 게이머와 친구를 맺을 경우 총 24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참전기념 패키지'가 선물된다. 해당 신규 게이머가 공성전 플레이를 3회 완료할 경우 친구를 맺은 기존 게이머에게 '2주년 기념 코인'과 'DP 테라 유니크 부스터'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버닝게이지', '일반카드 달러 보너스', 'PC방 달러 보너스'가 200% 적용되고, '전투 수당 달러 보너스'가 500% 지급되는 등 총 7가지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
사이퍼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